'언프리티' 제이스, 15일 4년만에 솔로 컴백
OSEN 최나영 기자
발행 2015.05.13 15: 56

최근 성황리에 종영된 Mnet '언프리티 랩스타'에 출연하며 화제를 모은 래퍼 제이스가 4년만에 선보일 새로운 솔로 싱글 ‘해시태그’의 티징 이미지를 전격 공개했다.
지난 12일 제이스의 소속사 브랜뉴뮤직 공식 SNS채널들을 통해 정식 공개된 티징 이미지에는 오묘한 느낌을 주는 여자의 다리 이미지와 JACE #HASHTAG라는 문구와 함께 2015.05.15라는 발매일까지 담겨있어 많은 팬들의 기대감을 높인다.
제이스 ‘해시태그’의 티징 이미지를 본 많은 팬들은 “어떤 모습일지 기대됩니다!!”, “제이스 솔로가 드디어 나오는구나”, “15일만 기다리고 있을게요” 등의 많은 반응을 보이며, 4년만에 선보이는 제이스의 새 싱글 ‘해시태그’에 많은 기대감을 드러내고 있다.

소속사 브랜뉴뮤직은 “제이스는 언프리티 랩스타 이전부터 새로운 솔로 앨범을 계속 준비하고 있었다. 그 중 한 곡을 오래동안 기다리고 계시는 많은 팬분들을 위해 이번 기회에 들려드릴 수 있게 되어 감사하게 생각한다. 언프리티 랩스타에 출연하며 더욱 단단해진 제이스가 준비한 4년만의 솔로 싱글 ‘해시태그’에 많은 응원과 관심을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언프리티 랩스타' 출연 이후 선보이는 제이스의 당찬 포부가 담긴 4년만의 새로운 솔로 싱글 ‘해시태그’는 오는 15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들을 통해 발매될 예정이다.
nyc@osen.co.kr
브랜뉴뮤직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