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트 성규, 오늘(14일) '엠카'로 컴백 첫무대
OSEN 최나영 기자
발행 2015.05.14 08: 40

그룹 인피니트 김성규의 컴백 무대가 오늘(14일) 공개된다.
최근 두 번째 미니앨범 ‘27' 발표한 김성규는 이날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김성규는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15일 KBS 2TV ‘뮤직뱅크’, 16일 MBC ‘쇼! 음악중심’, 17일 SBS ‘인기가요'등 각종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신곡 무대를 선사한다.

'엠카운트다운' 컴백 무대에서는 타이틀곡 ‘너여야만 해’는 물론 성규의 에너지 넘치는 보컬이 조화를 이루는‘컨트롤(Kontrol)'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타이틀곡 ‘컨트롤(Kontrol)’는 한 단계 성숙해진 성규의 매력을 부각시킨 곡으로 일반적이지 않은 차별화되는 그루브위에 성규의 보컬이 조화를 이루며 도시적인 리듬감에 남자다운 의지가 담겨 있는 곡으로 김종완이 넬의 앨범이 아닌 앨범을 첫 전체 앨범 프로듀싱에 참여해 심혈을 기울인 작품이다.
또한 지난 11일 자정 공개된 타이틀 곡 ‘너여야만 해’는 공개되자마자 온라인 음원사이트 1위를 차지했다. 특히 음원 공개 당일 함께 발매된 앨범 ‘27’ 역시 국내 음반 판매량 집계 사이트 한터차트 1위는 물론 미국 아이튠즈 팝 부문 톱 앨범즈 차트에서 48위에 오르는 등 전 세계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김성규는 더블 타이틀 곡 ‘너여야만 해’와 ‘컨트롤(Kontrol)’로 활발한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nyc@osen.co.kr
울림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