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퍼 제이스가 신곡 ‘해시태그’에 피처링으로 참여한 양다일과 이루펀트의 마이노스와 함께한 인증샷을 공개했다.
제이스는 소속사 브랜뉴뮤직의 공식 SNS를 통해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서 특히 제이스는 이전보다 더욱 업그레이드된 미모와 몸매를 과시하며 네티즌의 눈을 사로 잡았다.
사진을 본 팬들은 “제이스와 이루펀트 마이노스라니!”, “양다일 목소리 정말 좋아요”, “음악성 짙은 피처링진이 참여해 벌써부터 기대되네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며, 제이스x양다일x마이노스 셋의 독특한 조합으로 탄생된 노래 ‘해시태그’에 많은 기대감을 보였다.
브랜뉴뮤직은 “제이스의 4년만의 신곡 ‘해시태그’에는 떠오르는 차세대 R&B 아티스트 양다일과 베테랑 래퍼 랩인간형 마이노스가 함께 참여해 제이스가 그동안 선보이지 않았던 새로운 음악적 변신에 완벽하게 힘을 실어주었다. 이곡에서 만큼은 마치 한팀같은 느낌을 줄만큼 조화롭게 완성된 제이스의 이번 신곡 ‘해시태그’에 지속적인 응원과 관심을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개성있는 음악으로 음악팬들에게 전폭적인 지지를 얻어온 양다일과 마이노스의 피쳐링 참여 소식으로 한층 더 기대를 모으고 있는 제이스의 4년만의 신곡 ‘해시태그’는 오는 15일 정오를 기점으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들을 통해 발매될 예정이다.
sara326@osen.co.kr
브랜뉴뮤직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