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민수·임세준, FNC CCM 프로젝트 '심부름 두 번째 이야기' 듀엣 참여
OSEN 최나영 기자
발행 2015.05.14 14: 32

바이브 윤민수와 싱어송라이터 임세준이 FNC CCM 프로젝트에 듀엣으로 참여해 눈길을 끈다.
더바이브엔터테인먼트는 오늘(14일) 정오 발매된 CCM 프로젝트 ‘심(心)부름 두 번째 이야기’에 윤민수와 임세준이 첫 번째 주자로 참여했다고 밝혔다.
이 들이 참여한 앨범은 FNC엔터테인먼트가 이달 14일부터 매주 2곡씩, 마지막 주인 6월 4일에 3곡 등 4주간 총 9곡의 음원을 발표하는 CCM 프로젝트 앨범이다.

이 중 윤민수와 임세준이 듀엣으로 참여한 ‘아이 씨 유(I See You)’는 ‘순종’을 테마로 한 곡으로 임세준이 작곡, 편곡, 피아노 연주 등에 참여해 다재다능함을 보였다.
‘아이 씨 유(I See You)’는 윤민수의 깊이 있는 저음으로 가사를 읊조리듯 시작해 임세준의 차분하면서 기교를 배제한 창법이 곡의 신실함을 더했고, 곡 후반부 두 사람의 환상적인 화음이 인상적이다.
한편, 윤민수는 KBS 2TV ‘불후의 명곡’ MC로 맹활약 중이며, 임세준은 신곡 ‘거짓말’로 각종 음악 프로그램에서 활발하게 활동 중이다.
nyc@osen.co.kr
더바이브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