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시완, 스타 음성메모 앱 ‘T메모링 프리미엄’ 출시
OSEN 김사라 기자
발행 2015.05.14 15: 32

그룹 제국의아이들 멤버 임시완의 목소리가 담긴 모바일 앱이 출시됐다.
SK텔레콤은 14일 “섹시하고 사랑스런 목소리를 가진 임시완과 손을 잡고 통화를 하기 전 미리 설정된 음성메모를 스타의 목소리로 들을 수 있는 메모 알람 서비스 ‘T메모링 프리미엄’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SK텔레콤은 지난해 2월, 고객이 날짜별, 시간대별, 수신자별로 메모를 남겨두면 통화 발신 시 해당 메모를 들려주기 위해 출시한 ‘T메모링’ 서비스를 업그레이드 해 ‘T메모링 프리미엄’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인다. 소비자의 폭발적 반응에 화답하기 위함이다.
또한, ‘T메모링 프리미엄’은 다이어트, 금연, 공부 등 본인의 의지만으로 달성하기 어려운 목표가 있을 때 꾸준히 목표를 되새길 수 있도록 알람 역할을 하며, ‘자기계발 노하우’, ‘오늘의 명언 한마디’, ‘솔로 탈출 비법’ 등 생활 속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기도 한다.
 
특히, ‘미생 테마 메모링’은 tvN 드라마 ‘미생’의 배우인 임시완(장그래 역) 목소리를 통해 ‘사회초년생 가이드’, ‘직장에서 살아남는 방법’, ‘공감백배 워킹맘 Tip’ 등 직장생활과 관련된 노하우를 소개한다. 추후 ‘테마 메모링’은 트렌드에 맞춰 다양하게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sara326@osen.co.kr
SKT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