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그룹 유니크가 신곡 'EOEO'의 뮤직비디오 조회수가 2천만건을 돌파하며 인기를 모으고 있다.
지난 14일 유니크의 소속사 위에화엔터테인먼트와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유니크의 신곡 'EOEO'의 뮤직비디오가 투도우13,880,000 건, 인위에타이 1,313,021건을 비롯 도합 2천만건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하며 신인답지 않은 행보를 보여주고 있다"고 밝혔다.
뮤직비디오 영상 속 유니크 멤버들은 곡 제목을 형상화한 'EOEO'를 배경으로 섹시한 웨이브와 절도 있는 칼군무를 선보이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블록버스터 스케일을 자랑하는 'EOEO'는 K POP씬 최고의 뮤직비디오 감독인 쟈니브로스 홍원기가 심혈을 기울였으며, 공개와 동시에 한-중 양국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유니크의 첫 미니앨범은 중국 4대 사이트인 시나, 텅쉰, 소후 왕 메인 페이지에 등극하고, 시나 웨이보 핫이슈 검색어에 오르면서 뜨거운 인기를 반증했다. 또한 지난 달 23일에는 중국 '쿠 뮤직 아시아 어워즈(KU MUSIC ASIAN MUSIC AWARDS)'에서 신인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올해로 두 번째를 맞이한 '쿠 뮤직 아시아 어워즈'는 중국의 대표 연예 전문 사이트이자 최다 이용자를 보유하고 있는 음원유통사이트인 쿠고우(KUGOU)와 쿠워(KUWO)가 주최한 시상식이다.
sara326@osen.co.kr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