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스, 4년 만에 솔로 싱글 ‘해시태그’ 오늘 발매
OSEN 김사라 기자
발행 2015.05.15 11: 36

래퍼 제이스의 4년만의 솔로 싱글 ‘해시태그’가15일 정오 전격 발매된다.
제이스의 신곡 ‘해시태그’는 최근 지민,제이던의 'GOD'과 몬스타엑스의 '무단침입'을만들며 물오른 감각을 선보이고 있는 브랜뉴뮤직의 프로듀서 ASSBRASS가 만들어낸 곡. 흥겨운 베이스 사운드와 그루비한 건반 연주에 양다일, 이루펀트 마이노스가피처링으로 힘을 보탰다.
 

매력적인 후렴구와 재치 있는 펀치라인으로 완성도를 더한 ‘해시태그’는 엠넷 ‘언프리티 랩스타’에 출연하면서 제이스 본인이 느꼈던 여러 가지의 감정들을고스란히 가사로 담아냈다. 특히 ‘그 누가 뭐래도 누가 날손가락질 해도 견뎌 낼 거야, I’ll Get Over It’이라는후렴구에서 느낄 수 있듯이 어떤 시련이 있더라도 자신이 선택한 이 길을 끝까지 걸어가겠다는 당찬 포부가 담겼다.
 
소속사 브랜뉴뮤직은 “’해시태그’는 ‘언프리티 랩스타’에서는 전부 보여주지 못했던 제이스의 음악성과 스킬을 가득 담은 곡으로 많은 분들이 제이스의 새로운 매력을 찾을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하며,여기에보컬리스트 양다일의 감미로운 보이스와 랩인간형 마이노스의 여유로운 래핑이 어우러져 듣는 즐거움이 배가됐다.제이스가 4년 만에 준비한 이번 솔로 싱글 ‘해시태그’에 많은 응원과 관심을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sara326@osen.co.kr
 
브랜뉴뮤직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