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오의 신곡] 한희준X티파니, 봄바람이 분다..산뜻+달콤 ‘QnA’
OSEN 김사라 기자
발행 2015.05.15 12: 09

‘K팝스타3’ 출신의 한희준이 소녀시대 티파니와 만났다. 달달한 두 사람의 노래가 봄바람처럼 싱그럽다.
한희준은 15일 정오 티파니와 함께한 듀엣곡 ‘QnA’를 공개했다. 두 사람은 듣기 편안하면서도 달콤한 목소리로 설레는 사랑을 그려냈다. 한희준과 티파니라는 의외의 조합이 부드러운 케미스트리를 냈다.
곡 시작과 함께 경쾌한 비트에 한희준의 매끄러운 목소리가 흘러 나온다. 티파니의 사랑스러운 보컬이 어우러지면서부터는 듣기 기분 좋은 화음이 리스너들을 미소 짓게 한다. 감미로운 멜로디와 섬세한 화음, 산뜻한 비트가 인상적이다. 간지러운 듯 달콤한 두 사람의 목소리가 묘하게 닮아 있어 듀엣곡을 마치 한 팀의 노래처럼 자연스럽게 했다.

가사에는 ‘한참을 고민해 뭐라 말을 걸까’, ‘아직까지 너는 답이 없어’ 등 사랑을 하는 이들이 공감하기 좋은 설레는 내용이 담겼다. ‘QnA’라는 제목처럼 서로에게 묻고 답을 기다리는 아기자기한 내용이 곡을 더욱 귀엽게 꾸민 느낌이다.
이 곡은 작곡가 신사동호랭이와 북극곰, 4번타자가 함께 작사, 작곡에 참여한 곡이다. 신스사운드를 완전히 배제해 빈티지한 느낌을 만들어 냈다.
한희준은 소속사를 통해 “드디어 듀엣 곡이 나오게 됐다. 티파니 선배님 덕분에 더 사랑스러운 곡이 나왔다’며, “정말 감사 드리고, 많은 분들이 편하게 들어주셨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sara326@osen.co.kr
‘QnA’ 뮤직비디오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