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희준, 화려한 연예계 인맥..티파니·윤도현·김범수·강별 '응원'
OSEN 김사라 기자
발행 2015.05.15 17: 07

가수 한희준의 화려한 인맥이 네티즌의 눈길을 끌고 있다.
 
15일 정오 한희준과 소녀시대 티파니와의 듀엣 곡 ‘QnA’가 발매된 가운데, 한희준을 응원하는 연예인들의 SNS 글들이 이어지고 있는 것.

 
SNS를 통해 한희준의 응원 글을 올린 연예인으로는 듀엣 곡을 함께한 소녀시대 티파니와 가수 윤도현, 배우 강별과 같은 소속사인 김범수, 양동근 등 이름만 들어도 화려한 연예인들이어서 더욱 주목을 받고 있다.
 
먼저, 듀엣 곡을 함께한 티파니는 “QnA 드디어 공개됐습니다! 한희준씨 많이 많이 응원해주세요”라는 글과 한희준과 다정한 모습으로 찍은 여러 장의 폴라로이드 사진을 게재했다.
 
또, 한희준이 리포터로 출연하고 있는 SBS ‘한밤의 TV연예’의 MC 윤도현은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한밤식구인 희준이의 새로운곡이 나왔어요~ 티파니랑 잘어울리네요 아주 젊은이의 음악 같습니다~ 샤방새콤샬랄라하네요 들어보세요”라며 장문의 응원 글을 올렸다.
 
강별은 “우왕 희준 오빠 노래 짱 좋아 많이 들어주세요”, 양동근은 “한희준 티파니 공유. 부탁”이라며 짧은 응원 글을, 가수 김범수는 “드디어! 한희준군의 싱글이 나왔네요.. 그것도 내가 좋아라 하는 티파니와 함께....듀엣을..! 이제 한국에서도 인기 연예인 돼서 형 맛있는 거 많이 많이 사줘. QnA 파이팅!” 이라며, ‘아메리칸 아이돌’ 'TOP9'로 미국 내에서 인지도가 높은 한희준을 위해 재치 있는 응원 글을 올렸다.
 
이를 본 네티즌은 “한희준 인맥 대박!”, “한희준 그냥 신인이 아니었네”, “QnA 듣는 순간 심쿵! 티파니랑 목소리 너무 잘 어울려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sara326@osen.co.kr
티파니 인스타그램.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