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뱅의 월드투어 서울 콘서트 무대가 전격 공개돼 당시 공연의 열기와 감동을 고스란히 느끼게 하고 있다.
YG엔터테인먼트는 16일 오전 10시 공식블로그(www.yg-life.com)를 통해 빅뱅이 월드투어 서울 콘서트에서 첫 선을 보인 ‘LOSER’와 ‘BAE BAE’ 의 무대 영상을 공개했다.
‘LOSER’ 영상에서는 화려한 레이저 조명을 시작으로 긴 거울들로 둘러싸여 돌아가는 무대 위에 등장한 빅뱅 멤버들이 완벽한 라이브와 퍼포먼스로 눈과 귀를 사로 잡고 있다. 독특한 가사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BAE BAE’의 무대에서는 멤버들은 때론 섹시하게 때론 장난기 가득한 무대로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특히 영상에는 3년여만에 완전체로 돌아온 빅뱅의 무대를 보기 위해 객석을 가득 메운 관객들의 야광봉 물결과 함성이 고스란히 담겨 당시 공연의 열광적인 분위기를 고스란히 느낄 수 있다.
한편, 빅뱅의 ‘LOSER’와 ‘BAE BAE’는 16일 연속 음원차트 정상을 지키며 여전히 뜨거운 인기몰이중이다. ‘LOSER’는 16일 오전 9시 기준 올레, 멜론, 몽키3, 네이버, 벅스, 지니 등 총 6개 차트에서 1위를 지키고 있으며, ‘BAE BAE’ 는 올레, 멜론, 벅스, 지니 등에서 ‘LOSER’에 이어 2위를 기록하며 두 곡 모두 쉽게 정상의 자리를 내주지 않고 있다.
음악방송에서의 1위 행진도 이어지고 있다. 지난주 MBC '쇼! 음악중심'과 SBS '인기가요'에서 1위를 거머쥔 빅뱅은 빅뱅은 14일 엠넷 '엠카운트다운', 15일 KBS ‘뮤직뱅크’에서도 1위를 차지, 지상파 3사 음악프로그램은 물론 엠넷에 이르기까지 4개의 트로피를 거머쥐며 인기행진을 하고 있다.
뮤직비디오의 조회수도 꾸준한 상승세다. 16일 오전 9시 기준 ‘LOSER’는 유튜브 조회수 1875만 3459뷰, ‘BAE BAE’는 1533만 3875뷰를 돌파, 도합 3408만7334뷰를 넘어서고 있다.
3년만에 발표한 신곡 ‘LOSER’와 ‘BAE BAE’가 여전히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가운데 빅뱅은 오는 6월 1일 새로운 싱글 앨범을 발표할 계획이라 과연 빅뱅이 또 어떤 음악으로 대중들의 마음을 사로 잡을지 기대를 모은다.
sara326@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