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P와 Mnet 이 함께 공동 진행하는 ‘식스틴’의 출연중인 16명의 기습 셀카가 공개됐다.
JYP 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6일과 17일 JYP 공식 SNS를 통해 “SIXTEEN 1/2 셀카기습 공개!”라는 글과 함께 ‘트와이스’ 프로젝트 ‘식스틴’에 출연중인 멤버 16명의 깜찍한 모습이 담긴 셀카를 공개했다. 이틀에 걸쳐 공개된 사진 속 16명 멤버들은 실제 친자매와 다름없는 다정하고 닮은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16일 공개된 사진에서는 나띠, 소미가 귀여운 꽃받침 눈웃음을 보여주는가 하면 정연, 지원, 사나는 환한 미소로 브이 포즈를 지으며 장난기 가득한 사랑스러운 모습을 보였다. 더불어 나연, 모모, 지효는 청초한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이어 17일 공개된 셀카 역시 멤버들의 미모가 돋보였다. 순백의 하얀 미나의 얼짱 포즈, 다현, 채영의 시크 하고 귀여운 모습, 채령, 채연, 은서, 쯔위의 장난기 가득한 표정, 민영의 오밀조밀 찡긋 미소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식스틴'에 출연중인 16명 모두 한층 더 성숙해진 모습과 물오른 미모를 자랑하고 있어 많은 네티즌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오는 19일 방송되는 ‘식스틴’ 제 3화에서는 두 번째 ‘앨범 재킷’ 미션의 결과 발표가 남은 가운데, 첫번째 탈락자가 발생된다.
‘식스틴’은 JYP엔터테인먼트의 신인 걸그룹 후보생 7명과 이들이 자리를 쟁취 하려는 연습생 9 명의 대결을 통해 신인 걸그룹 ‘트와이스 ‘멤버를 결정짓는 데뷔 프로젝트다. 매주 화요일 오후 11시 Mnet 과 네이버 생중계를 통해 본 방송을 즐길 수 있다.
한편, ‘식스틴’은 삼성전자 음악 서비스 밀크와 갤럭시 S6가 제작 지원하며 밀크 내 ‘식스틴 스페셜 페이지’를 통해 각 멤버들에 대한 투표와 응원을 할 수 있다.
jsy901104@osen.co.kr
JYP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