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샤이니가 오는 18일 발매하는 정규 4집 수록곡 '러브 식'을 공개했다.
샤이니는 17일 오후 서울 송파구 방이동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단독콘서트 'SHINee WORLD IV 인 서울'을 개최, 정규 4집 '러브 식(Lover Sick)'의 무대를 최초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이날 키는 무대를 끝낸 후,"'러브 식' 신곡이다. 일단 안무도 '누난 너무 예뻐'와 비슷하고, 가사도 연계성이 있다. 나중에 앨범이 나오면 함께 봐주면 정말 재미있을 것 같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온유는 "'누난 너무 예뻐'는 고백송이었다면, 이번에는 잘 됐다. 시작도 '넌 너무 예뻤지'다. 후렴구도 따왔다"라고 덧붙였다.
'러브 식'은 고급스럽고 트렌디한 멜로디가 매력적인 업 템포 R&B 곡으로, 데뷔곡 ‘누난 너무 예뻐’의 후속 스토리가 담겨 있다
이번 공연은 샤이니가 1년 2개월 만에 펼치는 국내 콘서트로, 팬들의 요청으로 1회 공연을 추가함은 물론 시야제한석까지 판매되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3일간 총 3만여 명의 관객을 동원했다.
샤이니는 이번 콘서트에서 오는 18일 발표하는 정규 4집 타이틀곡 '뷰(View)'를 비롯해 수록곡 '러브 식(Love Sick)', '너의 노래가 되어', 'Woof Woof', '재연'을 최초로 공개, 새로운 음악과 퍼포먼스로 새 앨범 활동에 대한 관심과 기대감을 높일 것으로 보인다.
seon@osen.co.kr
SM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