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한희준이 세계적인 팝 뮤지션 미카(MIKA)와 만난다.
한희준은 오는 21일 미카가 공연하는 ‘서울재즈페스티벌 2015-프리쇼’의 진행자로 발탁, 이날 네이버 뮤직에서 생중계로 열리는 ‘프리쇼’ 공연에서 단독 진행자로서 미카를 만나게 된 것.
최근 SBS ‘한밤의 TV연예’ 리포터를 비롯 지난 2일 미국 LA 헐리웃볼에서 열린 ‘제13회 코리아 타임즈 뮤직 페스티벌’의 MC로도 발탁된 바 있는 한희준은 유창한 영어실력과 탁월한 진행 실력으로 여러 러브 콜을 받고 있는 등 가수로서 뿐만 아니라 MC로서도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또한 미국 유명오디션 프로그램인 ‘아메리칸 아이돌 시즌 11’의 TOP9 진출과 SBS ‘K팝스타 시즌3’의TOP6 진출 등 화려한 경력을 갖고 있는 한희준은 지난 15일 소녀시대 티파니와의 듀엣 곡 ‘QnA(With 티파니 Of 소녀시대)’를 발매하는 등 다방면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한희준은 “평소에 너무 좋아하는 뮤지션 ‘MIKA’를 직접 만날 수 있는 자리라 영광이다. 단독 진행은 처음이라 떨리고 긴장되는데 열심히 준비해서 많은 국내 팬 여러분들께 생생한 인터뷰를 전해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며 “더불어 저의 듀엣 곡 ‘QnA’도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한희준이 진행자로 나서는 팝 뮤지션 미카의 ‘서울재즈페스티벌 2015-프리쇼’는 포털사이트 네이버 뮤직을 통해 21일 오후 8시부터 생중계될 예정이며, 15일 발매된 한희준과 ‘소녀시대’ 티파니의 듀엣 곡 ‘QnA(With 티파니 Of 소녀시대)’는 현재 각종 음원 차트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jsy901104@osen.co.kr
폴라리스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