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적도'가 최시원의 오토바이 추격씬 등 무삭제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한 무삭제 추격 영상은 긴장감을 유발하는 아슬아슬한 총격신부터 두 눈을 사로잡는 자동차 폭발 장면, 그리고 최시원과 장첸이 벌이는 오토바이 추격 장면까지 담겨 있어 더욱 눈길을 끈다.
특히, 최시원의 오토바이 추격 장면은 렁록만, 써니 럭 두 감독이 뽑은 '적도'의 최고 하이라이트 장면으로, 본편 속에서 이 추격을 계기로 사건이 어떤 전환점을 맞게 될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화려한 액션에 더해진 최시원의 날카로운 눈빛은 국제 테러리스트로부터 아시아와 한국의 안전을 구하겠다는 집념이 느껴져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실제로 두 감독이 완성도 높은 액션 장면 연출을 위해 최고의 전문가들로 팀을 구성, 디테일 넘치는 액션신을 완성했다고 전해져 관객들의 기대감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적도'는 도난 당한 한국의 핵폭발 장치를 되찾기 위한 한국, 중국, 홍콩의 위험한 동맹을 그린 작품.
지진희, 최시원, 윤진이, 이태란, 김해숙과 중화권 최정상의 배우 장학우, 장가휘, 여문락, 왕학기, 장첸 등의 쟁쟁한 배우들이 대거 출연했다.
이번에 공개된 액션 장면뿐만 아니라 본편 속에는 한국, 홍콩, 마카오, 중국, 일본 등 5개국에서 펼쳐지는 화려한 액션신이 대거 포진해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오는 28일 개봉.
rinny@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