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신곡 ‘마음’ 재킷 B컷 공개…청초한 미모는 ‘A+’
OSEN 정소영 기자
발행 2015.05.19 10: 54

가수 아이유가 신곡 ‘마음’의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지난 17일 오전 소속사 로엔트리 공식 트위터에는 “#아이유_Behind 아이유의 마음을 엿볼 수 있는 앨범 재킷 B컷 공개”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핑크색으로 ‘마음’이라 쓰인 손바닥을 보이며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아이유의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그는 순백색 니트와 연한 메이크업으로 순수하면서도 청초한 미모를 자랑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마음'은 아이유의 팬송. KBS 2TV 예능드라마 '프로듀사' 2화 마지막에 등장한 곡으로 디지털 스페셜 싱글 형태로 18일 0시 발매됐다.
이번 프로젝트는 '프로듀사'의 정식 OST는 아니며 아이유가 팬들에게 선사하는 깜짝 선물이다. 16일 생일에 수많은 팬들이 축하해주고 '프로듀사' 출연을 응원해주는 것 등에 대한 감사한 마음을 담아 진행한 것으로 알려졌다.
아이유는 작사, 작곡뿐만 아니라 편곡에까지 참여했으며, 김제휘가 공동 작곡, 편곡으로 참여했다. 이번 곡은 클래식 기타를 메인으로 한 심플한 연주와 함께 소중한 것을 생각하는 순수한 마음을 표현한 서정적인 가사, 아이유의 청아한 보컬이 어우러지며 리스너들을 설레게하는 곡으로 완성됐다.
한편 아이유는 KBS 2TV 금토드라마 '프로듀사'에서 까칠하고 도도한 10년차 톱가수 신디 역으로 열연 중이다.
jsy901104@osen.co.kr
로엔트리 공식 트위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