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뱅, '루저’ MV 솔로클립 공개..대성의 핏빛 연기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15.05.20 08: 05

그룹 빅뱅의 '루저(LOSER)' 뮤직비디오 중 대성의 솔로클립 영상이 공개됐다.
YG엔터테인먼트는 19일 오후 9시 공식블로그를 통해 이같은 영상을 선보였다. 이는 빅뱅의 ‘LOSER’ 뮤직비디오 조회수 2천만뷰 돌파를 기념해 공개하는 특별 영상으로 팬들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는 차원에서 마련됐다. 이날 공개된 영상은 '대성'편으로 뮤비에서 선보이지 않았던 대성의 미공개 장면들을 담고 있어 눈길을 끈다.
영상 속에서 대성은 노련한 연기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자신을 괴롭히는 무리들을 피해 숨는 장면에서 불안한 눈빛과 떨리는 손으로 훌륭하게 감정 표현을 해 이목을 모았다. 또 거울을 보고 오열하는 신은 노래 가사와 잘 어우러져 짠한 여운을 남긴다.

앞서 빅뱅은 ‘배배(BAE BAE)’ 뮤직비디오를 찹쌀떡 시리즈로 재미있게 담아낸 총 4편의 클립영상을 선보여 팬들에게 또다른 볼거리를 제공하며 환영을 받은 바 있다. ‘루저’ 미공개 영상은 ‘배배’와는 또 다른 진지한 감성을 담아 색다른 매력을 엿볼 수 있다. 이번 영상을 본 팬들은 “대성 연기에 나도 눈물이 났다.”, “완전 감정 몰입!”, “루저 노래 역시 좋다"며 호평하고 있다.
그런가하면 신곡 ‘루저’와 ‘배배’의 커버 이벤트가 진행되며 글로벌 팬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빅뱅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참여할 수 있는 이번 커버 이벤트는 18일부터 29일까지 진행중이다.
빅뱅은 다음달 1일 신곡을 발표할 예정이라 가요계에서 빅뱅의 인기열풍은 여전히 지속될 전망이다.
seon@osen.co.kr
YG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