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유니크가 20일 정오 신곡 '이오이오(EOEO)'에 이어 후속곡 '러브 어게인(LUV AGAIN)'의 티저 영상을 공개한다.
태국 올로케로 진행된 '러브 어게인' 뮤직비디오는 방콕 시내를 비롯, 파타야 및 코란 섬등에서 촬영됐으며, 마치 한 편의 수채화 같이 감각적인 영상을 담아내 화제를 모을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특히 '이오이오'에서 보여줬던 상남자의 매력과 상반된 180도 다른 순수하면서도 상큼한 매력을 선보이는 유니크 멤버들의 변신이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앞서 유니크는 첫 번째 타이틀곡 '이오이오'의 뮤직비디오로 투도우 13,880,000 건, 인위에타이 1,313,021건을 비롯해 도합 2천만 건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하며 한-중 양국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동명 타이틀의 첫 번째 미니앨범 ‘이오이오’에는 엑소 '으르렁'의 주역 신혁과 줌바스 뮤직 팩토리가 의기투합해 유니크의 열정과 파워를 담아냈다. 또한 할리우드 출신의 작곡가 핑거즈(Fingazz)와 francis, Glen Choi(djnre)등 프로듀서진들이 대거 참여해 다양한 유니크의 색을 한 앨범에서 선보였다.
한편, 유니크는 첫 번째 미니앨범 '이오이오'로 한-중을 넘나들며 활발한 활동을 지속하고 있다.
jsy901104@osen.co.kr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