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뱅, 오늘 '해투3' 출연..데뷔 10년차 그룹 예능감 어떨까
OSEN 권지영 기자
발행 2015.05.21 06: 20

그룹 빅뱅이 출연하는 KBS 2TV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3'가 오늘(21일) 100분 특집으로 공개된다.
오늘 밤 11시 15분 방송되는 '해피투게더3'는 7년 만에 KBS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한 빅뱅(지드래곤, 태양, 탑, 대성, 승리) 편으로 꾸며져 데뷔 10년차 그룹의 예능감을 과시할 예정이다.
빅뱅은 지난 16일 서울 여의도 KBS 별관에서 진행된 녹화에서 등장부터 심상치 않은 포스를 드러냈다는 전언. 이들은 그간 토크쇼에 출연하지 않았던 만큼, 풍성한 에피소드와 개인기로 녹화장을 뜨겁게 달궜다는 후문이다.

제작진에 따르면 지드래곤은 '이태원 꼬마신사'다운 귀여운 면모를, 팀내에서 일명 '잘생김'을 맡고 있는 탑은 변치 않는 외모를 과시했다고.
또 태양은 탄탄한 근육 속에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드러냈고, 대성은 누룽지 같은 구수한 면모에서 섹시남다운 면모를 발산했다. 승리도 능글맞은 소년에서 은발의 훈남으로 돌아왔다는 귀띔이다.
빅뱅은 신곡 '루저'와 '배배(BAE BAE)'로 가요계 정상을 지키고 있다. 8월까지 매달 1일 M, A, D, E 등 총 4장 싱글 앨범을 선보인 후 9월 1일 ‘MADE’ 앨범을 발표할 예정이다.
jykwon@osen.co.kr
KBS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