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빅뱅의 '루저(LOSER)' 뮤직비디오 중 '태양'의 솔로클립 영상이 공개됐다.
YG엔터테인먼트는 빅뱅의 ‘LOSER(루저)’ 뮤직비디오 조회수 2천만뷰 돌파를 기념해 앞서 대성의 솔로클립을 공개한 데 이어 20일 오후 9시 공식블로그(www.yg-life.com)를 통해 태양의 영상을 선보였다.
이번 영상에는 뮤직비디오에서 볼 수 없었던 태양의 스토리를 자세히 담아 눈길을 끈다. 영상 속에서 화려하고 강한 외모와 달리 어딘가 외롭고 고독한 느낌을 자아내는 태양의 내면 연기와 “파란 저 하늘을 원망하지 난 / 가끔 내려놓고 싶어져 I WANNA SAY GOODBYE / 이 길의 끝에 방황이 끝나면 / 부디 후회 없는 채로 두 눈 감을 수 있길”라는 ‘루저’의 태양의 노래부분이 함께 어우러져 진한 여운을 남긴다.
팬들은 대성에 이은 태양의 ‘루저’ 솔로 클립을 통해 이번 뮤직비디오 속 대성과 태양의 스토리를 더욱 이해할 수 있게 됐다는 반응이다. 영상을 본 이들은 “멋있는데 왠지 많이 슬프네요”, “왜 이렇게 가슴이 아리죠”, “진심 너무 멋있다” 등 ‘루저’의 음악에 더욱 몰입한 반응들을 보이고 있다.
대성, 태양의 영상에 팬들의 호응이 뜨거운 가운데 21일에는 과연 누구의 솔로클립 영상이 공개될지도 관심사다.
이와 함께 YG는 빅뱅의 ‘LOSER’와 ‘BAE BAE’의 커버 이벤트가 진행하고 있다. 빅뱅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참여할 수 있는 이번 커버 이벤트는 18일부터 29일까지 진행된다.
그런가하면 지상파, 케이블 음악방송에서 총 7개의 1위 트로피를 획득하며 인기몰이 중인 빅뱅은 오늘(21일) 방송되는 KBS2TV '해피투게더3'에서 완전체로 출연, 입담과 예능감을 과시할 예정이다.
한편, '루저'와 '배배'는 발표한 지 21일째 주요 음원차트에서 여전히 상위권에 랭크돼 인기몰이 중이다. 다음달 1일 신곡을 발표할 예정이라 가요계에서 빅뱅의 인기열풍은 여전히 지속될 전망이다.
nyc@osen.co.kr
Y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