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소현, ‘후아유’ 공식 케미 프린세스..누구와도 잘 어울려
OSEN 권지영 기자
발행 2015.05.22 08: 26

배우 김소현이 KBS ‘후아유-학교2015’의 공식 케미 프린세스로 등극했다.
22일 공개된 사진 속에는 나이답지 않은 섬세하고도 치밀한 열연으로 ‘후아유-학교2015’의 극 전개를 탄탄히 이끌고 있는 김소현(이은비 역)의 모습이 담겼다.
김소현은 극중 남주혁(한이안 역)과 육성재(공태광 역)의 사랑을 한 몸에 받으며 불꽃 튀는 삼각 로맨스를 펼쳐나가고 있는 상황. 여기에 자신의 정체를 둘러싼 비밀과 미스테리들로 많은 인물과 얽혀나가며 흥미진진함을 더하고 있다.

이에 동료 배우들과의 화기애애한 분위기가 엿보이는 사진들은 김소현이 만들어내고 있는 드라마 속 남다른 몰입력의 비결임을 짐작케 한다. 남주혁, 육성재와의 달달한 케미는 물론 살벌한 대립각을 형성하고 있는 조수향(강소영 역)과의 반전 케미, 김희정(차송주 역)과의 풋풋한 우정 케미까지 다채로운 모습들로 눈길을 끌고 있는 것.
이처럼 누구와도 잘 어울리는 김소현은 실제 촬영 현장에서도 배우들과의 친분이 남다르다고. 때문에 웃음이 끊이질 않는 밝은 분위기는 극 중 상황에 더욱 집중해서 연기할 수 있는 배경이 되고 있다는 후문이다.  
 
앞으로도 김소현이 더욱 쫄깃해진 케미로 드라마의 중독성을 상승시키게 될 것으로 기대가  더해지고 있다. 
jykwon@osen.co.kr
(유) 학교2015 문화산업전문회사,FNC 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