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미오, 재킷 촬영 현장 공개..청순+풋풋 훈남들
OSEN 김사라 기자
발행 2015.05.22 09: 13

신인그룹 로미오가 데뷔앨범 '더 로미오'의 재킷 촬영 현장을 공개했다.
 
로미오는 지난 21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첫 번째 데뷔앨범의 촬영 메이킹 클립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 로미오 멤버들은 순백의 의상을 매치해 풋풋한 소년의 매력을 물씬 풍기는 가운데 부드러운 미소와 함께 진지한 모습으로 여심을 한눈에 사로잡았다.
 
특히, 생애 첫 재킷 촬영답게 로미오 멤버들은 설렘 가득한 모습이었지만 이내 촬영 현장 분위기가 무르익자 넘치는 끼를 드러내며 촬영에 집중해 미소년의 매력을 십분 발휘했다.
 
데뷔곡 ‘예쁘니까’ 무대에서 동화 속 왕자님의 이미지를 담은 ‘로미오룩’을 통해 순수한 미소년의 모습으로 화제를 모은 로미오는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장난을 치다가도 촬영을 할 때만큼은 진지한 모습으로 임하는 프로다운 면모를 과시했다. 또한 7인의 멤버들은 팀명 ‘로미오’처럼 역대급 비주얼도 자랑했다.
 
팬들 역시 재킷 촬영 현장 클립이 공개된 후, “귀염폭발”, “동화 속 왕자님들 같아요”, “로미오 미모 눈부셔”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소속사 CT엔터테인먼트는 "앞으로 로미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재킷 촬영현장의 생생한 모습을 담은 스케치 영상뿐 아니라 더욱 다양한 컨텐츠를 오픈 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로미오는 22일 KBS 2TV '뮤직뱅크'에 출연해 데뷔곡 '예쁘니까'의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sara326@osen.co.kr
CT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