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씨엘씨(CLC)가 22일 오전,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미니음반 ‘퀘스천(Question)’의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깜짝 공개했다.
이번 음반에는 타이틀 곡으로 낙점된 ‘궁금해’를 비롯 총 5개의 신곡 트랙이 수록돼 사랑에 푹 빠진 씨엘씨 다섯 소녀들의 두근대는 러브스토리를 담아 낼 전망이다. 함께 공개된 단체 이미지에서 씨엘씨는 한층 유니크한 비주얼 변신과 몽환적 눈빛으로 신비로운 ‘여름 소녀’의 매력을 어필, 제목처럼 새로운 컴백활동에 대한 궁금함을 더하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제목만으로도 호기심을 자극하는 씨엘씨의 타이틀곡 ‘궁금해’는 작곡가 서재우, 빅싼초, 손영진이 함께 작사 작곡한 곡으로 짝사랑하는 '그'의 태도에 가슴 졸이는 소녀의 마음을 풋풋한 가사로 옮긴 댄스 넘버. 통통 튀는 사운드와 경쾌한 피아노 선율, 그리고 멤버들의 아기자기한 보컬이 더해진 이 곡은 올 여름 가요계를 강타할 ‘청정 매력’ 씨엘씨의 뜨거운 인기몰이를 예고한다.
가요계 히트제조기 이단 옆차기는 데뷔 음반에 이어 또 한번 수록곡 ‘럭키(Lucky)’로 씨엘씨의 지원사격에 나선다. 행운과도 같은 사랑이 다가온 소녀의 기쁨을 ‘난 럭키걸’, ‘난 행운인걸’ 이라는 귀여운 가사로 옮긴 이 곡은 풋풋하고 순수한 씨엘씨의 음색이 깜찍한 조화를 이루며 씨엘씨 특유의 사랑스러운 매력을 듬뿍 느낄 수 있는 트랙이다.
데뷔 미니음반 ‘첫 사랑’에서 팬들의 전폭적 사랑을 얻은 수록곡 ‘카페모카 주세요’에서 작사작업에 참여했던 비투비 정일훈 역시 또 한번 EDM장르의 댄스 곡 ‘숨바꼭질’로 작사에 참여했다. 유니크한 가사와 씨엘씨의 매력 보이스, 그리고 남녀노소 누구나 들으면 바로 흥얼거리게 되는 강력한 중독성이 매력을 더한다.
이 밖에도 무더위를 날려버릴 시원한 레게장르의 인트로 트랙 ‘헤이요(Hey-yo)’와 애절한 소녀들의 감성을 노래하는 발라드 트랙 ‘어쩌죠’까지, 씨엘씨의 짧은 공백시간을 무색하게 할 만한 퀄리티 높은 신곡들이 함께하며 그녀들의 무궁무진함을 어필할 예정. 또한 앙큼한 소녀들의 호기심이 담긴 신곡 ‘궁금해’ 역시 2015년 가요계를 상큼하게 만들어 줄 씨엘씨만의 매력을 어필 할 수 있을지 더욱 기대를 모은다.
한편 타이틀 곡 ‘궁금해’를 비롯한 씨엘씨의 두 번째 미니음반 ‘퀘스천’은 오는 28일, 각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동시 공개된다.
sara326@osen.co.kr
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