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7일 컴백을 앞두고 있는 가수 이승철이 새 앨범 타이틀곡 ‘시간 참 빠르다’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이승철은 22일 정오 유튜브 채널과 네이버 TV캐스트 등을 통해 해당 영상을 공개했다.
‘시간 참 빠르다’는 올해로 데뷔 30주년을 맞은 가수 이승철의 정규 12집 앨범 타이틀곡. 곡 전체가 공개되지는 않았지만 시간과 지나간 사랑에 대한 이야기가 아련하게 그려진다. 특히 영상에는 한 남자 아이가 세월이 흐름에 따라 변화해가는 과정이 흑백의 영상을 통해 감각적으로 표현돼 아련함을 더한다.
이승철은 최근 이달 말 공개할 정규 12집 앨범 준비와 미국 콘서트 준비, KBS 2TV ‘프로듀사’ OST 참여, 광복 70주년 기념 프로젝트 ‘나는 대한민국’의 ‘우리 만나는 날’ 프로듀싱을 맡으며 활발한 음악 활동을 펼치고 있다. 또한 KBS2TV ‘유희열의 스케치북’, ‘해피투게더3’, ‘불후의 명곡’ 등에 출연하며 방송활동에도 박차를 가할 예정.
한편 30주년을 기념해 발매되는 이승철의 정규 12집 앨범에는 ‘마더’를 비롯해 ‘시간 참 빠르다’ ‘그리움만 쌓이네’ 등 총 10곡의 노래가 실린다. 전해성, 신사동호랭이 같은 유명 작곡가를 비롯해 대학의 실용음악과 학생 등 신인들까지 두루 참여했다.
joonamana@osen.co.kr 이승철 '시간 참 빠르다' 티저 영상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