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션 다빈크가 신곡 ‘러브 어게인(Love Again)’의 뮤직비디오를 26일 정오 전격 공개한다.
‘러브 어게인’의 뮤직비디오는 이날 주요 음원사이트와 소속사 유튜브 공식 채널을 통해 동시에 공개된다.
뮤직비디오에는 앞서 오픈된 ‘러브 어게인’ 티저 영상에서와 마찬가지로, 감미로운 뮤지션 다빈크의 이미지와 상반되는 파격적인 비주얼과 스토리가 담길 것으로 알려졌다.
뮤직비디오는 샤이니, EXID, 프라이머리, B1A4, 오렌지 캬라멜 등과 함께 작업한 디지페디의 작품으로, 감각적이고 세련된 영상미로 다빈크의 숨겨진 모습을 매력 있게 표현한 것으로 전해졌다.
관능적인 아름다움을 자랑하는 여성들의 구애를 받는 다빈크의 시크하면서도 차가운 매력이 인상 깊게 담길 전망이다.
‘러브 어게인’은 지난 22일 발매된 다빈크의 세번째 미니앨범 ‘터뷸런스(Turbulence)’의 타이틀 곡이다.다빈크의 댄디하면서도 시크한 매력을 담은 노래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레트로한 팝 펑크스타일의 곡인 ‘러브 어게인’은 인기 작사가 김이나의 감각적인 가사와 섹시한 다빈크의 보이스가 조화를 이루면서 완성도 높은 어덜트 컨템포러리 장르의 곡으로 탄생했다.
지난 22일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음원이 공개된 ‘터뷸런스’는 26일 오프라인 앨범으로도 정식 발매된다.
‘터뷸런스’는 한국 가요계의 트렌디 뮤지션으로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다빈크(Davink)의 3번째 EP 앨범으로, ‘러브 어게인’, ‘엔드 어게인(End Again)’, ‘컴 어게인(Come Again)’, ‘더 라이프(The Life)’, ‘러브 어게인’의 색소폰 버전 등 총 5트랙으로 구성됐다.
sara326@osen.co.kr
오드아이앤씨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