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전효성, 'SNL코리아6' 출격..'모태 글래머' 매력 한 번 더
OSEN 최나영 기자
발행 2015.05.26 15: 03

가수 전효성이 tvN 예능프로그램 'SNL코리아6'에 출격한다.
26일 방송계에 따르면 전효성이 'SNL코리아6'의 녹화를 앞두고 있다. 지난 해 8월 걸그룹 시크릿으로 출연한 적은 있지만 솔로로는 이번이 처음이다. 시크릿은 지난 해 시즌 5의 첫 걸그룹으로 출격한 바 있다.
전효성 특유의 매력이 'SNL코리아6'와 잘 조화를 이룰 것으로 예상된다. 관계자는 "이제껏 보지 못한 전효성의 색다른 모습을 보여줄 수 있을 것"이라며 기대감을 높였다.

당시 시크릿의 출연 당시 전효성은 특유의 글래머러스한 매력을 뽐내 남심을 흔들었던 바 있다.
전효성은 최근 1년 만에 시크릿에서 다시 한 번 솔로 전효성으로 컴백, 첫 번째 솔로앨범 '판타지아(FANTASIA)'로 활동하며 더욱 성숙하고 섹시해진 모습과 탄탄해진 실력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최근 그는 tvN 예능프로그램 '코미디빅리그'의 인기 코너 ‘썸&쌈’에 반전 있는 오피스걸로 등장해 섹시한 매력을 뽐내기도 했다.
전효성이 출연하는 'SNL코리아6' 출연분은 오는 6월 6일 방송될 예정이다.
한편 'SNL 코리아'는 미국에서 38년간 인기리에 방송된 라이브 TV쇼 'SNL(Saturday Night Live)'의 오리지널 한국버전이다.
nyc@osen.co.kr
tvN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