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복면가왕’ 출연으로 주목받고 있는 B1A4 산들이 ‘4가지쇼’에 출연, 해맑고 유쾌한 소년의 매력을 뽐냈다.
26일 오후 6시 방영될 Mnet ‘4가지쇼’ 시즌2(이하 ‘4가지쇼’) 산들 편에서는 최근 탁월한 노래실력으로 주목 받고 있는 산들의 남다른 가족애와 밝고 유쾌한 일상이 공개된다.
‘산들을 바라보는 시선’으로는 B1A4멤버이자 동갑내기 친구 바로, 든든한 음악적 조력자 알리, 뮤지컬에 함께 출연해 돈독한 사이가 된 가희가 지인으로 출연해 진지함과 유쾌함을 오가는 산들의 매력을 폭로한다.
거침없는 ‘먹방 영상’으로 유명세를 탄 산들은 ‘4가지쇼’를 통해 실컷 먹기 위해 자전거를 타는 취미를 가지게 됐다고 고백하며 B1A4 멤버인 공찬과 함께 팔당댐으로 떠난 폭소만발 ‘먹방 라이딩’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이 에피소드에서는 산들의 특별한 음식 사랑과 산들에게 모욕감을 준 굴욕사건의 전말, 공찬의 외모를 질투하는 산들의 깜찍한 매력까지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어머니와 함께한 삼청동 데이트 현장, 가수 산들을 있게 한 이모와의 가슴 아픈 사연 등 산들의 남다른 가족애 또한 공개된다. 이외에도 자신에게 쏟아진 갑작스런 관심에 대한 산들의 남모를 부담감과 음악인으로서의 진지한 면모를 ‘4가지쇼’ 방송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4가지쇼’는 스타 본인과 스타 주변인들의 인터뷰를 통해 스타의 본 모습을 탐구하는 프로그램. 방송에서 보이는 모습이 아닌 일상 속 스타의 삶을 밀착 취재해 인간으로서 진솔한 모습을 담는다. ‘4가지쇼’는 매주 화요일 오후 6시에 방송된다.
jsy901104@osen.co.kr
더블유엠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