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일 오전 10시 엠넷 뮤직을 비롯한 주요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에릭남(feat. 박지민 of 15&) 이 부른 신곡 ‘DREAM’의 리릭(lyric) 버전으로 제작된 첫 번째 티저 영상이 공개된다.
공개될 티저 영상에서는 감수성을 건드리는 가삿말이 심장을 쿵하고 두드리며 에릭남과 박지민이 부를 섬세라고 아름다운 멜로디에 절로 귀가 쫑긋 솟아오른다.
‘DREAM’은 아픔보단 애틋함이 슬픔보단 부드러움이 더 크게 자리 잡은 사랑을 넘어선 그리움을 노래한 곡으로 ‘작곡가 드림팀’ 스윗튠의 훈훈한 기부 프로젝트의 첫 시작을 알리는 곡이다.
스윗튠은 “사랑하는 사람과 이제는 만날 수가 없다. 옅은 수채화 같은 추억들만 한아름이라 눈물보단 햇살이 떠오르는 존재가 되었다. 끝없을 줄 알았던 슬픔도 어느 순간 잠잠해 지더니 그녀는 내게 포근한 꿈 한 자락으로 날 위로하며 미소를 남긴다"는 말로 이번 신곡을 소개했다.
한편 에릭남은 티저 공개에 앞서 27일 자정 자신의 공식 페이스북 및 SNS계정을 통해 박지민과 함께 신곡 셀프 홍보에 나서 눈길을 끌었다.
박지민은 공개된 영상에서 “특별히 에릭남 오빠가 ‘지민아 같이 할래?’ 라고 제의해서 피처링을 하게 됐다”며 “’DREAM’은 너무나 좋은 노래다. 아마 이 노래를 들으면 마음이 샤랄라 해질 것이다”고 환하게 인사말을 전했다.
이에 에릭남도 박지민과 풋풋한 남매 같은 느낌으로 밝게 웃으며 “’DREAM’은 요즘 같은 날씨에 어울리는 곡이다. 많은 사람들이 공감할 수 있을 것 같다”며 많은 사랑을 당부했다. 앞서 에릭남은 더욱 의미 있는 스윗튠 기부 프로젝트의 시작을 위해 온라인으로 'DREAM'의 커버 아트 이벤트를 깜짝 개최, 팬들이 직접 만들고 초이스한 커버 아트가 실제 'DREAM'의 재킷 이미지로 실리는 재능 기부의 좋은 선례를 남기기도 했다.
한편 에릭남과 박지민, 그리고 스윗튠이 함께하는 ‘DREAM’은 오는 29일 정오 전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전격 공개될 예정이다.
nyc@osen.co.kr
에릭남(feat. 박지민 of 15&) ‘DREAM’ 리릭 Ver. 티저 및 셀프 홍보 영상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