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우, ‘2015 럭셔리 브랜드 어워즈’ 아시아 톱 가수상 수상
OSEN 김사라 기자
발행 2015.05.27 19: 18

가수 김태우가 ‘2015 럭셔리 브랜드 모델 어워즈’에서 아시아 톱 가수상을 수상했다.
 
김태우는 27일 오후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DDP)에서 열린 ‘2015 럭셔리 브랜드 모델 어워즈’에서 아시아 톱 가수상을 수상하였으며, 축하 공연 무대에 올라 SBS 드라마 신사의 품격 OST '하이하이(High High)'를 열창하며 시상식을 빛냈다.

 
김태우는 아시아를 대표하는 가수로서 수많은 한류 드라마 OST에 꾸준히 참여하며 떠오르는 한류스타임을 입증한 바 있다. 최근에는 SBS 드라마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의 OST '너 하나만'을 불러 아시아 전역에서 많은 사랑을 받아, 한류 확산에 노력해 온 공로를 인정받아 수상자로 선정됐다.
 
주최 측 디자이너 토니권 대표는 "김태우는 흔들림 없는 노련한 데뷔 15년차 가수이지만 그는 여전히 프로이다. 대한민국 톱 가수로서 수상을 받는 데 전혀 손색이 없다"고 전했다.
 
해당 행사는 시상식과 함께 한류문화공연이 펼쳐지며 실시간 생방송 다음tv팟, 유투브, 스포츠경향, 동아닷컴, 엑스포츠뉴스, 스포츠서울미디어, 스타서울tv, 국제뉴스, JMB방송을 통해 생중계 됐으며, 중국 화인TV(1일 시청률 2억명)를 통해 중국 전역에 방송됐다.
 
한편, 가수 김태우는 오는 30일 창원 KBS홀에서 전국투어 콘서트 '티로드(T-ROAD)'를 개최한다.
sara326@osen.co.kr
소울샵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