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디킴X마마무 솔라, 오늘 듀엣 '커피&티' 발표..제2의 '썸'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15.05.28 08: 36

가수 에디킴이 걸그룹 마마무 멤버 솔라와 함께 부른 '커피 앤 티(Coffee&Tea)'가 28일 정오에 각 음원사이트에 공개된다.
이 곡은 이제 막 사랑을 시작한 두 남녀의 풋풋함을 감미롭고 사랑스럽게 담아낸 노래로, 은은한 밀크티를 닮은 한 여자와 향긋한 커피를 닮은 한 남자의 이야기를 그려냈다.
특히 에디킴의 달달한 목소리와 솔라의 매력적인 목소리가 조화롭게 어우려져 제2의 '썸'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음원과 함께 공개되는 뮤직비디오에도 직접 출연한 에디킴은 본인의 카페를 찾은 손님들에게 행복을 전해주는 바리스타로 변신해 훈훈함을 더할 예정이다.
에디킴이 참여한 '커피 앤 티'는 히트 작곡가 김도훈의 프로젝트 앨범 '도쿤 프로젝트(DOKKUN Project)의 네 번째 이야기로, 지난 2012년 9월 가수 휘성의 '너라는 명작'으로 시작으로 2012년 12월 가수 지나와 산체스의 '뷰티풀 데이(Beautiful Day)', 2013년 7월 가수 주니엘의 '감동이 중요해' 이후 2년 만에 발매한 노래다.
에디킴은 지난 2012년 엠넷 '슈퍼스타K 4'에 출연, TOP6에 진출하며 얼굴을 알렸으며, 신인으로는 이례적으로 자신의 자작곡으로만 채워진 앨범 '너 사용범', '싱 싱 싱(Sing Sing Sing)'을 발표하며 대중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오는 29일과 30일에는 서울 이태원에 위치한 언더스테이지에서 세 번째 단독 콘서트 '렛츠 싱싱싱(Let's Sing Sing Sing)'을 개최한다.
seon@osen.co.kr
미스틱89, RBW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