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피치 퍼펙트: 언프리티 걸즈'가 지난 27일 글로벌 흥행 수익 2000억원을 돌파, 한국에서도 흥행 열기를 이어갈 수 있을지 관심을 모은다.
'피치 퍼펙트: 언프리티 걸즈'는 지난 15일 미국 전역에서 개봉과 동시에 '매드맥스: 분노의 도로'와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 등을 모두 제치고 압도적인 차이로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하는 이변을 일으켰는가 하면, 2015년 전미 박스오피스 오프닝 성적 4위의 대기록을 쓰는 기염을 토한 바 있다.
또 이미 미국 개봉 2일차에 제작비 전액(약 2,900만 달러)을 회수한 데 이어, 개봉 9일만에 미국에서만 1억 달러의 흥행수익을 돌파했다.
지난 27일 현재 1억 8,743만 달러(약 2,076억원)의 글로벌 흥행수익을 기록하기도 했다.
28일에는 국내에서 개봉할 예정. '매드맥스'와 '스파이' 등 외화 강세가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이 영화의 개봉 성적에도 관심이 쏠린다.
'피치 퍼펙트: 언프리티 걸즈'는 파워풀한 가창력과 압도적인 퍼포먼스로 3년 연속 전국 대회에서 우승 트로피를 거머쥔 실력파 여성 팝 아카펠라 그룹 ‘벨라스’가 하필이면 대통령 생일파티 축하 공연에서 제대로 친 사고 한 방 때문에 해체 위기에 놓이게 되면서, 패자 부활을 위해 월드 배틀 무대에 도전하는 이야기다.
rinny@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