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h!llywood]크리스 마틴♥제니퍼 로렌스, 동거 준비중..결혼까지?
OSEN 김경주 기자
발행 2015.05.28 10: 59

밴드 콜드플레이의 보컬 크리스 마틴과 할리우드 배우 제니퍼 로렌스가 동거를 준비 중이라고 미국 연예매체 할리우드라이프가 지난 27일(현지시각)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마틴은 자신이 현재 살고 있는 말리부의 저택에서 로렌스와 함께 살 계획을 세우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이에 마틴의 한 측근은 "마틴은 로렌스가 하루라도 빨리 자신의 집으로 들어오길 바라고 있다"면서 "기네스 팰트로와의 이혼이 마무리되어 가고 있으니 로렌스와의 진도에 조금 더 속도를 내는 것 같다"고 밝혔다.

이어 "또한 마틴이 로렌스에게 동거 제의를 한 것은 로렌스에 대한 자신의 마음이 진지하다는 것을 보여주는 일환이기도 하다"고 말했다.
로렌스 역시 동거에 긍정적인 것으로 알려졌다. 로렌스의 한 측근은 "로렌스는 마틴의 집을 굉장히 마음에 들어한다. 자신이 살고 있는 집보다 편하다는 말을 자주 한다"고 전했다.
앞서 로렌스와 마틴은 지난해 6월 연인 사이로 발전했으나 바쁜 스케줄 탓, 4개월 만에 결별한 바 있다. 하지만 다시 로맨틱한 데이트 모습이 포착돼 재결합을 알리기도 했다.
한편 제니퍼 로렌스는 공식 연인이었던 니콜라스 홀트와 장거리 연애 탓, 결별한 바 있으며 크리스 마틴은 지난해 3월, 기네스 팰트로와의 이혼을 공식 발표했다.
trio88@osen.co.kr
ⓒAFPBBNews = News1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