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붐 ‘비밀병기 그녀’ MC 확정..데프콘·장수원과 3인 체제
OSEN 정준화 기자
발행 2015.05.28 13: 20

 방송인 붐이 걸그룹 버라이어티 ‘비밀병기 그녀’ MC를 맡는다. 데프콘, 장수원과 함께 3인 MC 체제를 구축했다.
28일 복수의 방송관계자에 따르면 최근 붐이 MBC 에브리원 신규프로그램 ‘비밀병기 그녀’ 출연을 확정지었다.
‘비밀병기 그녀’는 걸그룹 버라이어티로 아직 끼와 매력이 노출되지 않은 걸그룹 10인이 출연하여 다양한 미션을 주제로 대결, 순위를 매기는 프로그램. 앞서 데프콘과 장수원이 MC를 맡게 됐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붐은 특유의 입담으로 프로그램에 활력을 불어넣을 예정. 능청스러운 진행으로 걸그룹 멤버들의 매력을 이끌어주는 역할을 할 것으로 보인다. 
함께 진행을 맡은 데프콘 장수원과의 호흡도 기대감을 자아내는 요소다. 아이돌 프로그램 5년 경력의 데프콘, 1세대 원조 아이돌 ‘젝스키스’출신의 장수원, 최근 복귀를 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붐이 어떤 ‘케미’를 보여줄지 관심을 모은다.
한편 ‘비밀병기 그녀’는 대중들이 아이돌에게 일명 ‘입덕’할 수 있는 포인트를 찾아 그녀들을 ‘비밀병기’로 탄생시키는 프로그램으로 신선하고 다양한 캐릭터의 신인급 걸그룹 10인이 파격적인 미션을 통해 시청자들의 이목을 끌 전망이다. 오는 6월 19일 오후 MBC 에브리원을 통해 첫 방송된다. 
joonamana@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