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글로벌 친구집 습격 프로젝트 ‘내 친구의 집은 어디인가’(이하 내친구집)가 이탈리아의 정취가 물씬 풍기는 포스터 3종을 공개했다.
1일 공개된 ‘내친구집’ 포스터 3종은 이탈리아의 알베르토의 집을 찾은 유세윤(한국), 장위안(중국), 다니엘(독일), 알베르토(이탈리아), 마크(미국), 제임스(영국), 로빈(프랑스)의 개성 넘치는 모습을 담았다. 이번 여행에는 새로운 친구인 로빈이 함께해 기대감을 더했다.
일곱 컷으로 분할된 첫 번째 포스터에는 이탈리아를 즐기는 일곱 친구들의 다양한 모습을 담았다. 유세윤은 이탈리아의 카니발 가면을 쓰고 포즈를 취했고, 다니엘은 베네치아풍의 모자로 한껏 멋을 냈다. 로빈은 이탈리아의 아이스크림인 젤라또에 심취한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두 번째 포스터에는 일곱 친구들이 베네치아의 운하에 앉아 피자를 나눠먹으며 즐거운 한때를 보내는 모습을 담았다. 또한 청명한 하늘 아래 이탈리아의 한가로운 거리를 활보하는 일곱 친구들의 화보 같은 모습 역시 눈길을 사로잡는다.
특히 이번 포스터는 이탈리아의 국기를 상징하는 초록색, 흰색, 빨간색을 활용한 지붕으로 꾸며져 이국적인 분위기를 더했다.
알베르토의 나라 이탈리아로 떠난 일곱 친구들의 모습은 오는 6일 오후 9시 50분 방송된다.
kangsj@osen.co.kr
JTBC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