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이젠 입시토크쇼까지…강용석-박지윤 '성적욕망'
OSEN 박현민 기자
발행 2015.06.03 11: 33

tvN이 입시를 주제로 한 토크쇼를 선보인다.
3일 tvN 관계자는 "대한민국 학부모라면 누구나 궁금해할 법한 1등급의 비밀이 공개된다. 사교육 최고의 전문가들이 말하는 1등급 교육토크쇼"라는 말로 신규 프로그램인 '성적욕망'을 소개했다.
tvN 측에 따르면 ‘성적욕망’은 상위 1%의 현직 강사를 초청해 대한민국 입시에 대해 이야기하는 교육 토크쇼. 성적을 올리고 싶어하는 이 시대 학생, 학부모들의 욕망을 반영한 프로그램으로 현 교육 현실을 솔직하게 터놓고 이야기 하고 실질적인 솔루션까지 제공할 예정.

이번 프로그램에서는 강용석과 박지윤이 MC 호흡을 맞춘다. 두 MC 모두 아이를 양육하고 있는 입장에서 대한민국 교육계의 현실에 누구보다 공감하고 관심을 가지고 있어 진행자로 적합했다는 게 제작진의 전언이다.
학부모와 학생들을 혼란스럽게 하는 각종 교육 풍문의 실체를 파헤치는 풍문검증소, 실제 수험생의 성적표를 과감히 공개하고 냉정하게 분석하는 성적상담소 코너를 통해 성적에 대한 욕망을 유쾌하게 해소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 1회 게스트는 오상진과 장도연.
제작진은 “최고의 강사들을 방송을 통해 만날 수 있어 누구에게나 교육 전략 정보가 공유되는 유익한 프로그램으로 시청자들을 찾아갈 것”이라고 기대를 당부했다.
1등급 교육 토크쇼 tvN ‘성적욕망’은 오는 11일 오후 8시 40분을 첫 방송으로 매주 목요일 저녁 8시 40분, 총 4회 방송된다.
gato@osen.co.kr
tvN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