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인사이드', 컬러풀 포스터 공개.."자고나면 모습이 변해"
OSEN 이혜린 기자
발행 2015.06.03 13: 56

 영화 '뷰티 인사이드'가 티저 예고편과 메인 포스터를 최초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최근 공개된 티저 예고편은 자고 일어나면 모습이 바뀌는 ‘우진’의 다양한 변신을 직접 확인할 수 있어 더욱 관심을 끈다. 특히 외국인과 여자는 물론, 21명의 ‘우진’ 역으로 뭉친 김대명, 박신혜, 이범수, 박서준, 김상호, 천우희, 조달환, 이진욱, 서강준, 김희원, 이동욱, 김주혁 등 다양한 배우들이 등장한다.
또 “왜 이렇게 되었는지 어떻게 하면 정상으로 되돌아갈 수 있는지 모른다”, “나는 자고 일어나면 모습이 변한다”라고 말하며 자신이 처한 상황을 담담한 어투로 인정하는 ‘우진’의 내레이션은 그가 겪고 있는 세계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한다.

 
티저 예고편과 함께 공개된 '뷰티 인사이드'의 메인 포스터는 컬러풀한 비주얼로 보는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화려한 캐스팅에 걸맞는 트렌디한 컬러 속 배우들의 모습은 '뷰티 인사이드'만의 신선한 감성을 부각시킨다.
'뷰티 인사이드'는 자고 일어나면 매일 다른 사람으로 바뀌는 남자 우진과 그가 사랑하게 된 여자 이수, 두 사람이 선사하는 아주 특별한 판타지 로맨스다.
오는 7월 개봉 예정이다.
rinny@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