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현무, '뇌섹남' CF감독 도전…'아이디어 뱅크' 등극
OSEN 박현민 기자
발행 2015.06.04 10: 27

방송인 전현무가 광고계 '아이디어 뱅크'에 등극했다.
4일 방송되는 tvN '뇌섹시대-문제적남자'에서 전현무는 '프로그램의 성격을 전달할 수 있는 참신한 광고를 구상하라'는 과제에 다채로운 아이디어를 제시해 눈길을 끈다.
전현무는 1980~90년대 개그와 댄스를 소재로 떠올리는가 하면, 메시지 전달을 위해 비유기법을 활용하면서 광고 전문가로부터 "프로의 냄새가 난다"는 극찬을 받았다. 광고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오경수는 "실제 광고에서 비유법을 많이 활용한다"며 "전현무 씨가 요즘 양복 CF까지 광고를 여러 편 찍으면서 감각이 좋아졌다"고 평가했다.

이날 방송에서 뇌섹남들은 그 동안 방송에서 풀었던 고난이도 문제들과 난감했던 상황을 고스란히 담아낸 광고 콘티로 웃음을 선사한다.
특히 김지석과 하석진, 이장원, 랩몬스터, 타일러는 개성이 돋보이는 아이디어로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을 예정. 매주 목요일 밤 11시 tvN 방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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