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조한, 새 아이돌 그룹 프로듀싱 맡았다..올 하반기 데뷔
OSEN 김사라 기자
발행 2015.06.04 14: 06

가수 김조한이 프로듀싱한 새 아이돌 그룹이 올 하반기 데뷔를 앞두고 있다.
지난 3일 오후 방송된 연예 정보 프로그램 SBS ‘한밤의 TV연예’에서 가수 김조한이 직접 프로듀싱하는 아이돌 그룹 멤버들의 보컬 트레이닝 장면이 전파를 탔다.
 

김조한은 2PM, 시크릿 효린, 에이핑크, 시크릿 송지은, 슈퍼주니어 려욱, 성민, 예성, 소녀시대 태연, EXID하니 등 여러 아이돌 스타들의 보컬 트레이너로도 유명하다.
그런 가운데 김조한은 최근 쇼브라더스엔터테인먼트와 프로듀싱 계약을 하고 프로듀서로서의 변신을 예고 한바 있다. 이날 방송에서도 보컬 트레이너로 수업을 진행하는 모습이 그려졌는데, 이때 수업을 받던 제자들이 김조한이 프로듀싱하는 아이돌 그룹의 멤버인지 궁금증을 자아내며 기대감을 높였다.
 
쇼브라더스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김조한이 프로듀싱하는 아이돌 그룹의 데뷔가 초읽기에 들어 갔으며, 김조한의 아이들에 걸맞게 탄탄한 실력으로 중무장한 그룹으로 많은 기대를 당부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김조한은 올 하반기에 직접 프로듀싱하는 아이돌 그룹의 데뷔와 김조한 솔로 앨범 발매 준비에 한창이다.
sara326@osen.co.kr
‘한밤의 TV연예’ 방송화면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