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클레오파트라, 5대 가왕 방어 성공할까
OSEN 정준화 기자
발행 2015.06.07 08: 20

 매주 실시간 검색어를 석권하며 화제의 중심으로 자리매김한 '일밤-복면가왕'에서 ‘화생방실 클레오파트라’에게 도전할 4인의 무대가 펼쳐진다.
지난 주, 준결승전에 진출해 화제를 모았던 4인은 담담함 속에서 피어나는 애절함 ‘모기향 필 무렵’, 아름다운 미성의 ‘로맨틱 쌍다이아’, 심금을 울리는 목소리의 ‘미스터리 도장신부’, 카리스마 보컬 ‘마른 하늘의 날벼락’이다.
4명의 복면가수는 준결승전과 결승전을 치러 우승자를 가려내고, 그 우승자가 괴물 보컬 클레오파트라와 경쟁을 벌이게 된다.

초미의 관심사는 괴물 보컬 ‘화생방실 클레오파트라’의 가왕 방어 성공여부다. 클레오파트라가 방어에 성공하게 된다면 연승의 영예를 안고 5대 가왕에 등극함과 동시에 그의 정체는 다시 미궁 속으로 빠지게 된다.
한편, 무기력한 가왕으로 시청자의 웃음을 자아냈던 ‘화생방실 클레오파트라’는 지금까지 보여줬던 것과는 전혀 다른 매력의 파격적인 무대를 예고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하지만 준결승전에 진출한 4인의 복면가수 또한 배우 김슬기, 미스에이 민, 배우 안재모, 가수 서인영을 꺾고 올라온 만큼 막강한 실력자들이다.
5대 가왕의 빛나는 영예를 차지할 단 한명의 복면가수는 누구일지 7일(일) 오후 4시50분  확인할 수 있다.
joonamana@osen.co.kr MBC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