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인기가요'도 1위! 빛나는 8번째 트로피
OSEN 박현민 기자
발행 2015.06.07 16: 43

그룹 샤이니가 음악 순위프로그램 1위 트로피를 하나 또 추가했다.
샤이니는 7일 오후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 '뷰(View)'로 카라와 자이언티를 제치고 1위를 차지했다.
수상 직후 샤이니는 "'인기가요'와 SM에 감사하다. 2주차에 상을 많이 받게 해준 샤이니 월드(공식 팬클럽)에 너무 고맙다"고 벅찬 소감을 전했다. 또한 공연에 도움을 준 심재원을 언급하며 "심재원 보고 있나!"를 외쳐 눈길을 끌었다.

샤이니는 앞서 지난 27일 케이블채널 MBC뮤직 '쇼!챔피언', 28일 엠넷 '엠카운트다운', 29일 '뮤직뱅크', 31일 SBS '인기가요'에 이어 지난 4일 '엠카운트다운'까지 1위를 차지했다. 30일 MBC '쇼!음악중심'은 야구 중계로 결방, 지난 5일 '뮤직뱅크'에서는 2주 연속 1위, 6일 '쇼! 음악중심'에서도 1위를 더했다.
'뷰'는 멤버 종현이 직접 작사를 맡은 딥 하우스(Deep House) 장르의 업 템포 음악으로, 세련되고 감각적인 사운드와 샤이니의 R&B 보컬 조합이 돋보이는 곡.
한편, 이날 '인기가요'에는 샤이니, 엑소, 카라, 김성규, 베스티, 전효성, 소년공화국, 하이포, 안다, 세븐틴, 소유미 등이 출연해 화려한 무대를 꾸몄다.
gato@osen.co.kr
'인기가요'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