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2PM이 정규 5집 'No.5' 타이틀곡 '우리집'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JYP엔터테인먼트는 8일 0시 2PM 공식홈페이지와 공식 SNS 계정을 통해 2PM 완전체 티저 이미지를 공개 했다.
이날 공개된 티저 이미지는 정규 5집 앨범의 전체적인 분위기를 암시하는 감각적인 느낌의 콘셉트가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댄디한 차림과 몽환적인 분위기가 인상적.
앞서도 2PM은 멤버들 개인 티저 이미지를 공개해 관심을 받은 바 있다. 멤버들의 개별 티저 사진 속에는 정규 5집 앨범 명인 'NO.5'문구와 함께 타이틀 곡 제목 '우리집'을 비롯해 2PM의 공식 일정이 공개되기도 했다.
발표를 앞둔 타이틀곡 ‘우리집’은 2PM 멤버 Jun.K가 작곡한 노래로 벌써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다. Jun.K는 지난해 발표한 2PM ‘미친거 아니야’ 이어 두 번째 자작곡이다. 일렉트로닉 소스와 어쿠스틱 기타, 신스 사운드의 균형으로 어느 하나의 장르에 속하지 않는 차별화된 앨범. triplet swing 리듬의 이성에게 강렬하게 끌리는 남자의 마음을 솔직한 화법으로 담은 중독성 있는 가사로 음악적 퀄리티와 퍼포먼스가 함께 조화를 이루는 완성도 높은 앨범으로 가요계를 또 한번 들썩이게 할 전망이다.
한편, 2PM은 오는 15일(월)에 음원 공개와 오프라인 음반 발매, 그리고 타이틀곡 뮤직비디오가 공개되며, 오후 9시 네이버 스타캐스트 온 에어를 통해 첫 컴백 무대를 가진다. 이후 18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음악 활동에 나설 계획이다.
joonamana@osen.co.kr
JYP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