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샷 성운, ‘빅스 엔 케이팝’에 고정게스트 확정 ‘대다나다’
OSEN 정소영 기자
발행 2015.06.09 10: 42

그룹 핫샷의 성운이 그룹 내 처음으로 라디오 고정 게스트에 발탁됐다.
소속사 케이오사운드 측은 최근 "핫샷 멤버 성운이 SBS파워FM 'Vixx N K-PoP' 라디오 고정게스트 출연을 확정했다. 성운만의 재치 있는 입담을 선보일 계획이다"라며 소식을 전했다.
성운은 빅스 엔이 진행하고 있는 SBS파워FM 'Vixx N K-PoP' 속 코너에서 걸그룹 베스티의 다혜와 함께 고정 출연하게 된 것. 성운이 출연하는 코너 '대.다.나.다.너'는 매주 월요일 사소하지만 남들에겐 없고 자신만이 보유하고 있는 ‘깨알 능력’에 대한 사연을 소개하는 코너다. 많은 청취자들이 자신만이 가지고 있는 능력을 게시판을 통해 소개하며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는 인기 코너이다.

평소 유머러스하고 위트 있는 토크 실력을 보유하고 있는 성운은 특히 라디오를 통해 많은 청취자들에게 즐거움과 웃음을 선물하며 팬들에게 더 가까이 다가갈 계획이다. 또한, 함께 게스트로 출연하는 베스티의 다혜와 어떤 ‘케미’를 이루어내며 재미있는 라디오를 만들어나갈지에 많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이에 성운은 "핫샷을 대표해서 라디오에 출연하는만큼 만만의 준비 중이다"며 "라디오를 통해 많은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지고 싶다.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당찬 포부를 드러내기도 했다.
SBS 파워FM 'Vixx N K-PoP' 속의 프로그램 '대.다.나.다.너' 코너는 매주 월요일 오전 2시~3시 방송된다.
jsy901104@osen.co.kr
케이오사운드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