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뱅 '뱅뱅뱅', 질주 끝나지 않았다..9일째 음원차트 석권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15.06.10 07: 49

그룹 빅뱅이 여전히 뜨거운 화력을 과시하고 힜다.
지난 1일 밤 12시 공개된 빅뱅의 6월 신곡 '뱅뱅뱅'은 10일 오전 7시 기준, 소리바다, 몽키3, 네이버뮤직 등 주요 3개 음원사이트 실시간차트 1위를 기록 중이다. 또 다른 신곡 '위 라이크 2 파티' 역시 '뱅뱅뱅'에 이어 음원차트 상위권을 유지하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빅뱅은 6월 신곡 뿐만 아니라 지난달 발표한 '루저'와 '배배'까지 여전히 음원차트 상위원에 이름을 올리며 막강한 음원 파워를 발휘하고 있다. 매일 발표되는 신곡과의 경쟁에서도 한 달 넘게 음원차트 상위권을 유지, 또 다른 빅뱅의 곡으로 1위를 이어가고 있는 모습이 매우 이례적이다.

또 '뱅뱅뱅'은 8일째 멜론, 벅스, 엠넷, 지니, 네이버뮤직, 올레뮤직, 소리바다 등 7개 음원사이트 일간차트 1위까지 석권하며 인기몰이를 이어가고 있다.
'뱅뱅뱅'은 앞서 '판타스틱 베이비', '거짓말'을 잇는 곡으로, 빠르고 강렬한 비트와 전자음이 인상적이다. 강렬하면서도 유쾌하고 신나는 분위기를 연출해 묘하게 중독성을 높였다.
또 '위 라이크 투 파티'는 '뱅뱅뱅'과 전혀 다른 곡으로, 일상적인 분위기가 오히려 새롭다. 빅뱅의 하모니가 돋보이며 청량한 분위기로 여름에 잘 어울리는 곡이다.
seon@osen.co.kr
YG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