힙합그룹 몬스타엑스의 데뷔앨범 ‘트레스패스(TRESPASS)’의 타이틀곡 '무단침입'의 안무영상이 공개됐다.
몬스타엑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지난 9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기다리고 기대하셨던 무단침입 안무영상이 드디어 공개됐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무단침입'의 안무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은 '픽스 버전'과 '비글 버전'의 2분할로 나눠져 몬스타엑스의 칼군무와 깨방정의 반전묘미를 동시에 선보이고 있다. 소속사 측은 "안무영상을 다양하게 원하시는 팬들의 요청에 두 버전으로 제작해 공개하게 됐다. 각각의 안무영상도 별도로 공개할 예정이다. 즐겁게 봐주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트레스패스’는 엠넷 ‘노머시’에 출연하며 격렬한 데뷔 전쟁을 치른 몬스타엑스의 정식 데뷔앨범이다. 앨범에는 일곱 멤버들의 도전적인 삶의 방식을 테마로 한 7곡이 빼곡히 담겼다. 타이틀곡 ‘무단침입’은 젊음을 대표하는 몬스타엑스의 이미지를 그대로 표현한 트랩 장르의 힙합곡. 브랜뉴뮤직의 수장 라이머가 총 지휘를 맡아 공격적이면서 도전적인 캐릭터를 표현했고, 멤버들 각자의 포지션이 인상적인 조합을 만들어냈다.
한편, 몬스타엑스는 타이틀곡 '무단침입'이 SBSMTV 더쇼에서 2주 연속 1위후보에 오르는 등 대형신인다운 행보를 지속하고 있다.
sara326@osen.co.kr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