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반자카파·신지수·소란, 소울라이츠 컴백 특급 응원릴레이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15.06.10 09: 30

지난 8일 세 번째 미니앨범을 발표한 소울라이츠를 응원하기 위한 동료가수들의 응원 메시지가 공개됐다.
소울라이츠는 소속사의 공식 SNS를 통해 어반자카파, 신지수, 밴드 소란, 슈가볼, 스웨덴 세탁소, 바닐라 어쿠스틱, 홍재목, 장원기, 업댓브라운 등 실력파 동료 가수들의 응원메세지가 담긴 영상을 공개했다.
밴드 소란의 고영배는 "이미 소울라이츠는 뮤지션들 사이에서 음악 잘하는 밴드로 정평 나있다. 멋지고 좋은 음악들이 가득 수록된 앨범이다. 많이 사랑해주세요"라며 응원의 메시지를 보냈다.

또 신지수는 "고등학생 때부터 굉장히 팬이었다. 앨범발매 축하드리고 항상 응원하겠다", 어반자카파는 "좋은 곡들이 너무 많다. 많은 사랑해주셨으면 좋겠다", 업댓브라운은 "정말 감성적인 음악이다. 꼭 앨범도 구입하시고 콘서트까지 다 찾아보는 센스! 파이팅"이라고 새 앨범을 발매한 소울라이츠를 응원했다.
동료 가수들의 응원 메시지를 본 소울라이츠는 "많은 동료 가수들이 응원해주셔서 더 힘이 난다. 응원해주신 팬들, 동료가수들에게 모두 감사드린다. 더 좋은 음악을 들려드릴 수 있게 항상 노력하겠다"라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소울라이츠는 음악방송, 라디오, 공연 등을 통해 활발히 음반 활동을 펼쳐나갈 계획이다.
seon@osen.co.kr
YMC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