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김태우가 정규앨범 발매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소속사 소울샵엔터테인먼트는 김태우의 정규앨범 발매를 하루 앞 둔 오는 17일, 김태우 '미디어 쇼케이스'를 개최한다고 공식적으로 밝혔다. 특히 김태우가 단독으로 '미디어 쇼케이스'를 개최하는 것은 최초여서 더욱 관심이 집중될 예정이다.
이 날 개최되는 '미디어 쇼케이스'는 미디어 매체와 여러 관계자들을 초청하여 신곡 선공개와 더불어 김태우의 '길'이라는 진지한 타이틀 아래 진정성 있지만 한편으로는 유쾌하고 즐거운 이야기를 풀어나갈 예정이다.
오는 18일 발매되는 김태우 정규앨범 티로드(T-ROAD)’는 김태우가 전곡 작사-작곡-프로듀싱에 직접 참여하며 정성을 쏟아냈으며, 김태우의 '길'이라는 앨범 주제에 맞게 그의 진심이 가득 담긴 앨범이라고 전해진다.
또한 이 앨범에는 앨범 기획 의도에 부합하는 메시지, 지금껏 시도하지 않은 장르, 높은 완성도 삼박자가 모두 고루 갖춰져 있어, 김태우 자신도 이에 깊은 애착을 갖고 있다고 한다.
이와 같이 특별한 앨범 발매를 앞두고 개최되는 '미디어 쇼케이스'에서는 데뷔 17년차인 김태우의 내공이 어떠한 저력을 발휘할지에 대해 귀추가 주목된다.
소속사 소울샵엔터테인먼트는 "오랜만의 앨범발매를 기념하는 쇼케이스인 만큼 열심히 준비하고 있다. 김태우 신곡 공개에 이어 다양한 볼거리를 선사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가수 김태우의 정규앨범 ‘티로드’는 오는 18일 정오에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sara326@osen.co.kr
소울샵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