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PM, 오는 15일 스타캐스트 생방송 통해 팬들 만난다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15.06.11 15: 26

그룹 2PM이 포털사이트 네이버 스타캐스트를 통해 정규 5집 'NO.5'의 첫 컴백 무대를 가진다.
2PM은 컴백 당일인 15일 오후 9시 네이버 스타캐스트를 통해 생방송 되는 '2PM NAVER STARCAST ONAIR'에서 타이틀 곡 '우리집'의 라이브 무대를 첫 공개한다. 또 멤버들의 다양한 에피소드와 공개할 예정이며, 특별 MC로는 2PM 멤버 Jun.K와 우영이 맡아 진행한다.
특히 이번 공개되는 생방송은 5집 정규 타이틀곡 '우리집'의 콘셉트와 어울리는 라운지 바에서 진행되며, 생방송 중에 2PM 멤버들이 직접 만든 선물을 추첨을 통해 팬들에게 선물할 예정임을 밝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앞서 2PM은 지난 5일, 8일 이틀간 2PM 공식 홈페이지, JYP 공식 SNS을 통해 '우리집'의 멤버별 티저 이미지와 단체 티저 이미지를 공개해 시선을 사로잡았음은 물론, 멤버들의 세련된 섹시함과 치명적인 비주얼, 몽환적인 눈빛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만큼 앞으로 공개 될 새 앨범 및 향후 활동에 대한 관심이 더욱 증폭될 전망이다.
'우리집'은 Jun.K가 작곡한 노래로 벌써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일렉트로닉 소스와 어쿠스틱 기타, 신스 사운드의 균형으로 어느 하나의 장르에 속하지 않는 차별화된 앨범이다. triplet swing 리듬을 바탕으로 이성에게 강렬하게 끌리는 남자의 마음을 솔직한 화법으로 담은 중독성 있는 가사로 음악적 퀄리티와 퍼포먼스가 함께 조화를 이루는 완성도 높은 앨범으로 가요계를 또 한 번 들썩이게 할 전망이다.
.
오는 18일 케이블채널 엠넷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컴백 무대를 공개한다.
seon@osen.co.kr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