틴탑, 새 앨범 메인 재킷 이미지 공개…이번엔 ‘핑크’다
OSEN 정소영 기자
발행 2015.06.12 10: 52

보이그룹 틴탑이 새 앨범의 메인 재킷 이미지를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틴탑은 12일 틴탑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새 앨범 ‘내추럴 본 틴탑(NATURAL BORN TEEN TOP)’의 2가지 버전 중 ‘패션(PASSION)’의 메인 재킷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틴탑의 메인 재킷 이미지는 지난 9일 공개한 티저 이미지와는 또 다른 콘셉트로 대중의 눈길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신비소년이라는 콘셉트에 맞게 판타지적인 분위기로 많은 화제를 모았던 티저 이미지에 이어 12일 공개된 메인 재킷 이미지에서는 고급스러움이 더해졌다.

특히 톤 다운된 세련된 핑크와 그레이, 네이비의 조화가 스타일리쉬한 틴탑의 모습을 강조했다. 이번 앨범 속 틴탑은 마치 패션 화보 같은 스타일을 선보이며 어떤 콘셉트의 무대를 보여줄지에 대한 기대감과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티저 이미지에 이어 메인 재킷 이미지도 대박이다”, “메인 재킷 이미지는 티저 이미지랑은 또 완전 다르네”, “무대 위 콘셉트도 궁금하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틴탑은 오는 22일 0시에 새 앨범 ‘내추럴 본 틴탑’을 공개하며 9개월 만에 완전체로 컴백한다.
jsy901104@osen.co.kr
티오피미디어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