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말’, 박지민의 ‘자꾸 보고싶어’ MV 공개…‘웹툰+실사’
OSEN 정소영 기자
발행 2015.06.12 17: 35

15& 박지민이 부른 ‘오렌지 마말레이드’ OST ‘자꾸 보고싶어’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KBS 2TV 금요미니시리즈 ‘오렌지 마말레이드’ 측은 극 중 재민(여진구 분)과 마리(설현 분)의 설레는 감정이 고스란히 녹인 박지민의 OST ‘자꾸 보고싶어’ 뮤직비디오를 12일 공개하며 눈길을 끌었다.
볼수록 빠져드는 신비로운 분위기의 영상미와 주인공 3인방 여진구, 설현, 이종현의 풍부한 감정을 비롯한 ‘꿀케미’, 여기에 호소력 짙은 박지민의 목소리가 찰떡궁합을 이루며 뮤직비디오를 소장하고 싶게끔 만들고 있다고.

특히 이번 뮤직비디오에는 드라마 ‘오렌지 마말레이드’의 원작인 웹툰 ‘오렌지 마말레이드’(석우 작가作)의 원작 그림이 중간마다 삽입되며 열띤 환호를 자아내고 있는 상황. 실사와 웹툰의 절묘한 조화가 이뤄진 이번 뮤직드라마로 인해 드라마 팬들 뿐 아니라, 기존 웹툰 팬들에게도 여운을 함께 느끼는 좋은 기회가 제공된 셈이다.
이처럼 감성을 자극하는 ‘오렌지 마말레이드’의 뮤직비디오 영상은 네이버 TV캐스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12일 오후 10시 35분에 방송될 ‘오렌지 마말레이드’ 6회에서는 300년 전 과거로 돌아간 여진구, 설현, 이종현의 본격적인 삼각로맨스가 펼쳐질 예정이다.
jsys901104@osen.co.kr
KBS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