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데뷔 1000일을 맞이한 피에스타의 리더 재이가 MBC에브리원 '비밀병기 그녀'의 아홉 번째 멤버로 출연을 확정지었다.
‘비밀병기 그녀’는 오는 19일 금요일 MBC에브리원에서 첫 방송될 걸그룹 버라이어티로 아직 끼와 매력이 숨겨져 있는 걸그룹 멤버 10인이 출연하여 매주 다양한 미션을 주제로 대결, 순위를 매기는 프로그램이다.
섹시 화보로 이미 남성 팬 사이에서 정평이 나 있는 피에스타의 동안 리더 재이는, 최근 패션N 'Follow me 5'에 출연해 완벽한 바디라인과 털털한 매력까지 어필하며 남성 팬뿐만 아니라 ‘여덕’들의 마음까지 사로잡고 있는 숨은 덕후몰이 강자이다.
'비밀병기 그녀'에서 재이는 섹시함이 돋보이는 수지의 한 음료 광고를 패러디하며, 수지와는 또 다른 “농염한 섹시함”으로 덕후 판정단은 물론 MC들의 환호성을 자아냈다는 후문.
또한 재이는 아이돌 선배인 타히티 지수와 라이벌 구도를 보이면서 착하고 예쁘기만 했던 일반적인 걸 그룹의 이미지와는 다른 당당하고 야망 넘치는 색다른 매력을 뽐내기도 했다.
스튜디오를 뜨겁게 달아오르게 한 완벽한 바디라인 소유자 재이의 섹시한 음료 광고 패러디와, 걸그룹 멤버간의 불꽃 튀는 신경전은 오는 6월 19일 금요일 오후 6시 MBC에브리원 ‘비밀병기 그녀’의 첫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joonamana@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