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라 박규리, 프럼 디 에어포트 콜라보 ‘어린왕자’ 오늘 공개
OSEN 김사라 기자
발행 2015.06.15 08: 15

걸그룹 카라 멤버 박규리와 일렉트로닉 듀오 프럼 디 에어포트(From The Airport)가 프로젝트 싱글 ‘어린왕자'를 발표한다. 
 
박규리와 프럼 디 에어포트는 15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어린왕자’의 음원 및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한류 아이돌과 떠오르는 일렉트로닉 듀오의 조합으로 첫 만남부터 주목 받은 이들의 프로젝트 싱글 앨범 '어린왕자'와 동명인 타이틀 곡 ‘어린왕자’는 서정적인 느낌을 주는 신디 사이저 중심의 트랙이다. 박규리의 청아하고 매력적인 보이스가 프럼 디 에어포트의 몽환적인 멜로디와 만나 기존에 쉽게 들을 수 없던 색 다른 음악을 팬들에게 선사할 것으로 전망 되고 있다.
 
이번 박규리와 함께 작업한 프럼 디 에어포트는 지난 2014년 데뷔한 실력파 일렉트로 록 밴드로 데뷔 당시 영국의 주요 일간지 가디언이 이들의 앨범을 '2015년 2월 국외 최고의 음악'으로 선정하기도 했다.
 
이색적인 조합으로 주목 받고 있는 이들의 콜라보 곡 ‘어린왕자’의 뮤직비디오는 쟈니브로스가 메가폰을 잡았다. 몽환적인 분위기와 동시에 어린왕자의 순수함을 감각적으로 표현하고자 그 어느 때보다 공을 들여 작업한 것으로 알려졌다.
 
‘어린왕자’는 프럼 디 에어포트의 멤버 마일로가 곡을 만들었으며 작사는 박규리가 참여해 힘을 실었다. 특히 박규리는 생텍쥐페리의 '어린왕자'에서 받은 영감을 감성적으로 가사에 녹여내며 뮤지션의 면모를 뽐냈다.
 
그 외에 함께 공개 되는 수록곡 ‘리턴(Return)’은 일렉트로 사운드와 일렉 기타의 조화가 잘 이루어진 트랙으로 이 역시 박규리가 작사에 참여한 것으로 알려져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sara326@osen.co.kr
 
DSP미디어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